나드리 스토리
2020년 한국의 맛을 세계에 전달하는 대한민국 대표 외식서비스 기업 임직원, 고객, 가맹점 모두가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행복한 사회를 만들어 가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 2016
- 2015
- 2013
- 2010
- 2006
- 2002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국내 순수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2020년 한국의 맛을 세계에 전달하는 대한민국 대표 외식서비스 기업 임직원, 고객, 가맹점 모두가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행복한 사회를 만들어 가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대한민국 대표 외식서비스 기업으로 거듭나겠습니다. 열정과 도전, 소통과 협업, 성실과 신뢰의 마음을 담아, 나드리가 약속하는 다섯가지
가맹점 지원을 위한 계열사간 유기적인 협업 체계
자연 친환경적인 웰빙김밥, 지역 농산물을 사용하는 로컬푸드 나드리김밥 온 가족과 함께 가는 나들이처럼 언제 어디서나 먹는 이에게 소소한 기쁨과 행복을 담은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가는 나드리김밥입니다.
1988년부터 시작된 나드리김밥만이 가지고 있는 고유한 스토리를 과거 7080세대의 감성으로 풀이하였으며
옛 추억과 그 때 그 시절의 그리움의 이미지를 담아 나드리김밥의 고유한 역사성을 강조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나드리김밥의 브랜드 고유색상 이미지를 형성하고 독창적 이미지를 전달하는 중요한 요소로서
화려하지 않으면서도 차분하고 가족과 함께 도란도란 둘러 앉아 식사할 수 있는 분위기를 낼 수 있는 Brown계열을 사용하였습니다.
슬로건 캘리형은 나드리김밥의 역사와 제품의 성격을 담아 문구를 읽지 않고 느낌만 보아도 옛날 시절 생각이 들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습니다.
나드리김밥의 그래픽모티브 아이콘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보조하는 역할로서
화려하진 않아도 정감가며 편하게 접할 수 있도록 옛시절 느낌의 일러스트로 제작되었습니다.
나드리FS 본사를 찾아오시는 분들을 위한 안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