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믿을 수 있는 기업, 순수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국내 순수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나드리 스토리

2020년 한국의 맛을 세계에 전달하는 대한민국 대표 외식서비스 기업 임직원, 고객, 가맹점 모두가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행복한 사회를 만들어 가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 소통과 협업
  • 열정과 도전
  • 정직과 신뢰

(주)나드리FS는 열정과 도전, 소통과 협업, 정직과 신뢰를 핵심가치로 삼아
사회적 책임과 의무를 다하고 비전을 달성하고자 하는 외식 전문 프랜차이즈 기업입니다.

  • 2016
    • ·나드리김밥 BI 변경
    • ·대구시 프리스타 기업 선정
  • 2015
    • ·나드리푸드 통합 운영(나드리+세연식품+미래유통)
    • ·나드리푸드 신사옥 준공
  • 2013
    • ·석쇠불고기 김밥 특허등록
    • ·통합CI / 나드리 BI 변경
    • ·세연식품 인수 및 대표자 변경
    • ·나드리FS 법인 전환
  • 2010
    • ·나드리장터순대국 사업 개시(누적 7개 매장)
    • ·나드리김밥천국 누적 220호점 개설
    • ·나드리우동여행 코레일 역사내 입점
  • 2006
    • ·미래유통 설립
    • ·나드리김밥천국 140호점 개설
  • 2002
    • ·나드리김밥천국 직영 1호점 개점
    • ·체인사업 개시
    • ·나드리김밥천국 110호점 개설(2005)

CEO 인사말

대한민국 대표 외식서비스 기업으로 거듭나겠습니다. 열정과 도전, 소통과 협업, 성실과 신뢰의 마음을 담아, 나드리가 약속하는 다섯가지

2002년 창립한 나드리김밥은 식품제조, 가공, 유통을 기반으로 하여 소자본으로 창업을 원하는 분들에게 안정적이고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분식체인이자 토종 프랜차이즈 기업입니다.

“온가족이함께나들이간다”는 의미의 나드리김밥은 지난 10년간 가족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어머니의 마음과 정성을 담아 편안하고 아늑한 공간에서 위생적이며 맛있는음식과 서비스를 제공해드려 왔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나드리에프에스는 축적된 프랜차이즈 운영노하우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보다 나은 경쟁력과 차별성을 갖추어 더 건강한 먹거리를 연구하고, 정성과 감동으로 기억되는 외식문화를 전파하며 세계에도 한국의 맛을 알리는데 앞장서는 대한민국 대표 외식서비스 기업으로 도약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나드리 대표이사
조송연 올림
  • 고객감동

    작은것도 소중하게 여기고 항상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 다양한 먹거리

    신선하고 다양한 재료로 질 좋은 먹거리를 제공하겠습니다.

  • 친절한 서비스

    언제나 손님이 먼저! 친절한 서비스는 기본입니다.

  • 편안한 공간

    편안하게 먹고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겠습니다.

  • 건강한 식문화

    안전한 먹거리로 건강한 식문화를 만들겠습니다.

나드리김밥의 프랜차이즈 협업 시스템

가맹점 지원을 위한 계열사간 유기적인 협업 체계

가맹본부 NADRIFS / 식품제조기업 SEYEON FOODS - 다양한 식품제조 노하우 보유, 프랜차이즈용 가공품 생산납품 / 유통기업 MIRAE Circulation - 국 물류시스템, 유통 인프라, 국 250여개 가맹점 식재료 공급 인프라 → 가맹점에 일관된 서비스, 고품질의 지원체계

나드리 BI 소개

자연 친환경적인 웰빙김밥, 지역 농산물을 사용하는 로컬푸드 나드리김밥 온 가족과 함께 가는 나들이처럼 언제 어디서나 먹는 이에게 소소한 기쁨과 행복을 담은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가는 나드리김밥입니다.

브랜드 컨셉

1988년부터 시작된 나드리김밥만이 가지고 있는 고유한 스토리를 과거 7080세대의 감성으로 풀이하였으며
옛 추억과 그 때 그 시절의 그리움의 이미지를 담아 나드리김밥의 고유한 역사성을 강조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나드리김밥 시그니춰 슬로건 조합형

전용색상

나드리김밥의 브랜드 고유색상 이미지를 형성하고 독창적 이미지를 전달하는 중요한 요소로서
화려하지 않으면서도 차분하고 가족과 함께 도란도란 둘러 앉아 식사할 수 있는 분위기를 낼 수 있는 Brown계열을 사용하였습니다.

  • NADRI Brown
    • Pantone 418CP
    • C50 M65 Y80 K45 / R90 G65 B45
  • NADRI Beige
    • Pantone 7499C
    • C2 M4 Y12 / R248 G240 B233
  • NADRI Tree
    • Pantone 2928C
    • C25 M25 Y40 / R195 G180 B155
  • NADRI Deep Brown
    • Pantone 403C
    • C50 M50 Y60 K25 / R115 G100 B90
  • NADRI Orange
    • Pantone 1585C
    • M70 Y100 / R243 G111 B33

슬로건 캘리형

슬로건 캘리형은 나드리김밥의 역사와 제품의 성격을 담아 문구를 읽지 않고 느낌만 보아도 옛날 시절 생각이 들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습니다.

슬로건 캘리형 슬로건 캘리형 POSITIVE, NEGATIVE

그래픽 모티브-아이콘

나드리김밥의 그래픽모티브 아이콘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보조하는 역할로서
화려하진 않아도 정감가며 편하게 접할 수 있도록 옛시절 느낌의 일러스트로 제작되었습니다.

  • 김밥 아이콘
  • 식사 아이콘
  • 돈가스 아이콘
  • 면 아이콘
  • 간식 아이콘

오시는 길

나드리FS 본사를 찾아오시는 분들을 위한 안내입니다.

  • 나드리 본사

    경상북도 경산시 남천면 협석2길 135, 2층
    Tel. 1588-7178 / Fax. 053-782-3959
  • 서울·경기본부

    서울특별시 마포구 홍익로 2길 27-22
    Tel. 02-461-0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