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소통하는 기업, 나드리 김밥

나드리 김밥 홈페이지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보도 및 홍보자료

언론에 비친 나드리의 모습을 만나보세요 신문, TV, 잡지 등 다양한 매체에 소개된 나드리 보도 및 홍보자료를 소개드립니다.

매일신문-"청년들에게 나드리 김밥 매장을 통째로 드립니다"

2020. 09. 15
* 링크 : https://news.imaeil.com/Economy/2020090914415771836

대구지역의 대표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나드리김밥’이 코로나19와 취업난으로 이중고를 겪고 있는 지역 청년들에게 무상으로 창업 기회를 제공하고 있어 타 기업의 귀감이 되고 있다.

○ (주)나드리FS의 프랜차이즈 브랜드 ‘나드리김밥’(대표 조송연)이 코로나19 재확산과 갈수록 어려워지는 취업난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청년들을 대상으로 ‘청년창업 지원사업’을 펼치며 고통 분담과 상생을 위한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 ‘청년창업 지원사업’은 만20~39세 청년들을 대상으로 창업비용 전액을 무상으로 지원해주는 사업으로 지역의 일자리 창출과 청년창업의 꿈을 동시에 실현하고자 진행되는 프로젝트이다.

○ 주요 지원내용은 1~2억 원 상당의 매장 무상제공(임차보증금 및 권리금 무상지원), 영업활동에 필요한 설비 및 집기류 일체 무상제공, 초도 식자재 무상제공(300~500만 원 상당), 조리 및 매장 운영 실무 무상교육, 창업 컨설팅 및 홍보마케팅 무상지원, 신메뉴 개발 및 상품화 무상지원 등 창업에서 매장 운영에 이르기까지 필요한 모든 비용과 컨설팅 등을 무상으로 지원한다.

○ ‘나드리김밥’은 지난 3월 경북대학교병원을 비롯해 파티마병원과 동산병원 의료진에게 정성으로 싼 김밥 1,000줄과 자회사인 ‘세연식품’에서 생산하는 전통잡채 500팩, 매콤 떡볶이 500팩 등 간편 조리식품(HMR)을 식사와 간식으로 제공하는 등 나눔과 상생 실천에 앞장서 타 기업의 귀감이 된 바 있다.

○ ‘청년창업 지원사업’의 신청은 ‘나드리김밥’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창업계획서와 함께 관련 서류를 10월 05일 18:00시 까지 이메일로 접수할 수 있고 개인은 물론 팀별로도 신청이 가능하다.

○ ‘나드리김밥’ 조송연 대표는 “코로나19 재확산과 취업난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지역의 청년들에게 더욱 많은 일자리 제공을 위한 창업 기회 제공과 지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 밝히며, 지역의 많은 청년이 창업의 꿈을 실현할 수 있는 계기 마련에 많은 기업의 동참을 당부했다.